도박은 모든 종교의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오락입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존재해 왔고, 도박을 하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박을 어떤 식으로든 용납하지 않는 종교가 몇 개 있습니다. 유대교, 이슬람교, 불교는 단지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종교들 중 하나에 속한다면, 여러분은 도박을 하다가 걸리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다양한 종교에서 도박의 합법성을 탐구하고 그것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질문들 중 몇 가지에 대답할 것입니다 안전놀이터.

도박의 역사는 무엇인가요?

도박의 금지는 많은 문화와 종교에서 널리 퍼져 있는 종교적 전통입니다. 유대교와 같은 어떤 경우에, 이 금지는 도박이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의 영적인 자아를 잃게 한다는 믿음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와 같은 다른 종교들은 도박이 죄의 한 형태라고 믿습니다.

도박 금지의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한 이론은 이 관습이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되었고 공공 행사에 자금을 대는 수단으로 사용되었다고 제안합니다. 로마인들이 인구를 통제하기 위해 이 금지법을 도입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것의 기원과 상관없이, 도박의 금지는 많은 다른 문화와 종교에서 지지되어 왔습니다. 이 관행은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중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도박.

도박에는 많은 다른 종류가 있지만, 종교는 보통 그것들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종교들은 룰렛이나 블랙잭과 같은 게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종교적인 테마가 있거나 종교와 관련된 물체를 사용하는 게임만 허용할 수 있습니다. 종교마다 도박을 금지하는 이유가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정행위의 한 형태라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비도덕적이라고 믿습니다.

도박의 영향.

도박은 대부분의 종교에서 일반적으로 악으로 간주되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교는 도박이나 도박이 윤리적으로 행해지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한 오락의 한 형태로 비난하지 않습니다. 힌두교는 또한 도박을 일반적으로 허용하지만, 일부 종파는 도박을 금지합니다. 유대교에서는 도박에 대해 특별히 언급하지 않지만, 전통적으로 대가 없이 자유롭게 주어지지 않는 것을 가져가는 것을 금지합니다. 기독교도 도박을 금지하고 있지만, 제한된 형태의 도박을 허용하는 교파도 있습니다.

오늘 도박.

더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어떤 종교가 도박을 금지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런 입장을 취하는 종교도 있지만 도박을 허용하는 종교도 적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로 도박이 수세기 동안 있어왔고 많은 사람들에 의해 오락의 한 형태로 보여진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도박을 죄악으로 여기는 종교 단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그룹들 중 일부는 이슬람교도, 유대인, 그리고 기독교인들을 포함합니다. 이 종교들은 각각 도박을 금지하는 그들만의 이유가 있지만, 주된 이유는 그것이 탐욕의 행위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도박은 사람들이 과도하게 빚을 지게 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잃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도박이 불법인 나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금기시되는 중국과 인도와 같은 나라들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호주,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그리고 스페인을 포함하여, 도박이 합법적인 많은 나라들도 있습니다. 스페인과 같은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걸 수 있고 얼마나 자주 도박을 할 수 있는지를 규정하는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결론

도박을 허용하지 않는 많은 종교들이 있습니다. 이 종교들 중 일부는 도박을 죄악으로 간주하는 반면, 다른 종교들은 도박이 단순히 너무 위험하다고 느낍니다. 모든 형태의 도박은 잘못되었고 피해야 한다고 믿는 종교 단체들도 많이 있습니다.